답십리빌딩매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노하우 및 주의점!
안녕하세요.
고객의 투자 가치 상승만을 고려하는 노블레스 코리아 입니다.
여러분이라면 토지 투자를 하실 때, 지가가 높은 곳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앞으로 오를 곳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물론 이 질문에 정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반드시 투자 수익률이 높은 곳을 치밀하게 분석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앞으로의 투자가치가 기대되는 동대문구 답십리빌딩매매에 대해 투자 전략부터 주의점까지 전부 알려 드리겠습니다.
답십리빌딩매매, 동대문구의 상권은?
동대문구는 중랑천, 배봉산, 청계천 등 도시공원과 같은 녹지가 많이 있지만 교통혼잡과 아파트의 노후화가 심해 서울 도심권 중에서도 저평가 되어있는데요. 현재 곳곳에서 대규모 재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어 서울 중심부의 입지를 살려 미래가치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어요.
특히, 5호선 역세권인 답십리동은 전통적으로 상권이 강한 지역입니다. 그로 인해 노후화된 상가들이 많이 방치되어 있어 유명세와 활발한 먹자골목 등 아직 뚜렷하게 자리잡은 상권이 형성된 곳은 아니지만 파크자이, 래미안 미드카운티, 래미안위브 등의 생활권이 큰 재개발된 아파트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생활동선이 5호선 역인 위 이미지 화살표처럼 하나의 방향으로 흘러가 자연스럽게 대로변은 생활편의시설 상권이 늘어서게 됩니다.
답십리빌딩매매, 투자처로 추천하는 이유는?
노블레스코리아는 이러한 배후세대가 풍부한 입지에 위치한 이 곳을 매입지로 선정하여 현재 대규모 공사에 들어갔습니다.
본 건물 역시 역세권과 접근성이 편한 메인 대로변에 있고 6m 막다른 도로에 접합하는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고, 다양한 업종들이 있었지만 건물의 노후화로 인하여 임대수익이 저조하다는 것을 파악한게 그 이유입니다.
답십리빌딩매매, 투자 이유 세가지
- 핵심적인 생활동선에 위치한 점
- 도보 8분거리인 역세권과 메인 대로변에 위치한 점
- 주변에 주택, 아파트, 상가들이 혼재되어 다양한 업종들이 들어서는 게 가능할 것으로 보여져 많은 유동인구의 유입이 기대되는 점.
위와 같은 점들을 고려하여 신축을 진행한다면 임대수익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실제로 근처에도 오래된 물건들의 신축화가 이행되고 있는데요. 저희가 진행하고 있는 건물이 준공되기도 전에 스타벅스의 입점이 확정된 만큼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고 있는 이 곳은 상가 재건축 투자와 같은 새로운 부동산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답십리빌딩매매, 실패하지 않는 투자를 위한 주의점
동대문구 답십리빌딩매매를 진행할 시 기존 세입자와의 명도과정이 완료되어야 되는데요. 여기서 명도란 매물에 살고 있는 소유자 또는 임차인 등을 내보내는 행위를 말합니다. 현재 상황으론 재건축으로 인해 임차인을 상대로 퇴거요청을 하는 상황이죠. 원만한 합의가 이뤄지지 않아 법원으로 부동산에 대한 권리 인도를 구하는 소송에 들어가게 되면 많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답십리빌딩매매, 명도소송시 발생하는 예상 피해
- 법원과 수임료 등의 막대한 비용
- 소송을 위한 절차를 모두 거치게 되면 최단 3~6개월, 길게는 2년이상 이어질 수 있어 시간의 손실 등
위와 같은 점으로 기존 임차인과의 관계를 잘 맺어 원활한 협상을 이끌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블레스코리아는 앞서 말씀드린 과정의 완료는 물론 현재 이행하고 있는 신축처럼 부지선정, 설계 및 시공, 매입 후 공실, 연체, 행정, 납부의 관리까지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법률위험분석을 통해 모든 공사와 관련된 부분들을 안전하게 처리되도록 관리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노블레스코리아는 고객이 계획하고 있는 부동산투자가 제대로 이행되는지 신경 쓰지 않도록 밀착하여 관리하고 있으니 동대문구 답십리빌딩매매 관련 궁금한 점 문의주시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페이지 내의 모든 이미지, 문구, 컨텐츠, 디자인 등에 대한 권리는 노블레스코리아에 있으며, 저작권법에 의거 " 본 내용들을 허가없이 무단사용 및 도용 훼손 등을 금지합니다." 이를 위반하실경우 사전 경고없이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을 질수 있음을 고지합니다.